2012년 2월 10일 금요일

엠파이어 토탈워 & 나폴레옹 토탈워 올해의 게임 에디션 노설치버전 가능할까?

엠파이어 토탈워 & 나폴레옹 토탈워 올해의 게임 에디션 노설치버전 가능할까?

친구랑 학교 앞의 PC방에 다녀왔는데 엠파이어 토탈워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중간중간 보이더라구요.
자주보던 것들이 아니라 그런지 뒤에서 보는데도 알아볼 수 있겠더라구요.
스릴있게 보여서 제 자리의 컴퓨터에 설치된 그 엠파이어 토탈워 겜을 잠시 플레이 해봤는데 완전 재밌더군요.
시간이 가는지도 못알아챌 만큼이나 말입니다 게임방 시간동안 엠파이어 토탈워 게임을 한 경험이 있어요.


엠파이어 토탈워


엠파이어 토탈워 & 나폴레옹 토탈워 올해의 게임 에디션, 엠파이어 토탈워


며칠있다가 엠파이어 토탈워게임이 다시 하고싶어져서 집에 있는 컴퓨터에도 다운해서 인스톨해 버렸습니다.
컴퓨터에 설치하는것은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않더라구요. 구글에서 알아보니 설치하지 않고도 실행할수 있는 소스도 있고 데몬으로 설치하는 것도 나오긴 하던데 전 그냥 엠파이어 토탈워 설치 안해도 실행이 가능한 것으로 설치해 버셨습니다.

엠파이어 토탈워, 엠파이어 토탈워 & 나폴레옹 토탈워 올해의 게임 에디션




엠파이어 토탈워 & 나폴레옹 토탈워 올해의 게임 에디션


또 그래픽카드관련 된 창이 난다면 비디오카드의 프로그램을 최신의 버전으로 Uprgade 적용하시면 작동 할 것입니다.
온보드의 그래픽카드 이 엠파이어 토탈워 게임을 즐기려는 분은 안계실테죠. 온보드형 그래픽카드는 이 게임을 즐기기가 어렵습니다. 독립된 비디오카드를 다셔야해요. 인기 많은 그래픽은 geForcen Nvidia radeon 2종류가 있는데요. 자기의 그래픽에 버전에 맞게것을 골라서 UPDATE하면 됩니다.
자기의 카드의 종류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의 속성의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