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10일 금요일

엘더스크롤 5 : 스카이림 노설치가능한가

엘더스크롤 5 : 스카이림 노설치가능한가

아는 사람들과 gs마트 근처에 있는 PC방에 다녀왔는데요. 엘더스크롤 하시는 손님이 몇명 있더군요.
mmorpg 것들이 멀찌감치 떨어져 보는데도 한눈에 알겠더라구요.
사운드가 좋아서 제 자리의 컴퓨터에 게임이 있길래 이 엘더스크롤 게임을 한번 실행해보니 완전 흥미있었습니다.
겜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를만큼 말이에요 결국엔 종일 이 게임만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엘더스크롤5


엘더스크롤 5 : 스카이림, 엘더스크롤5


그 다음날에도 엘더스크롤게임이 생각나는거에요~ 제 컴퓨터에 다운해서 인스톨했어요.
하드디스크에 까는 방법은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포탈에서 알아보니 설치 안해도 게임이 가능한 무설치 소스도 있고 시디스페이스등으로 인스톨하는 것도 나오던데 저는 걍 설치 안해도 실행이 가능한 것으로 깔았어요.

엘더스크롤5, 엘더스크롤 5 : 스카이림




엘더스크롤 5 : 스카이림


그리고 그래픽카드에 메시지창이 난다면 본인의 비디오카드의 프로그램을 최근의 버전으로 update 하면 작동 할 것입니다.
행여나 온보드의 그래픽로 이 엘더스크롤5 게임을 하시는 분은 안계실테죠. 메인보드의 그래픽는 엘더스크롤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버겁습니다. 별도로 카드를 장착하셔야 할겁니다. 대부분 게임하는 분들이 그래픽카드는 지포스계열 ATI Radeon 두종류가 있습니다. 자신의 그래픽카드의 버전에 맞는 걸 골라서 적용하면 됩니다.
설치되어 있는 카드의 종류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의 속성에 있는 장치관리자로 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