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10일 금요일

엘더스크롤 4 : 오블리비언 5주년 기념판 설치하고 다운받기

엘더스크롤 4 : 오블리비언 5주년 기념판 설치하고 다운받기

친구랑 학교 근처에 있는 게임방에서 놀다왔는데 엘더스크롤 겜을 하시는 손님들이 듬성듬성 있더라구요.
mmorpg OnLINE게임이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뒤에서 봐도 알아볼정도였습니다.
사운드가 좋아서 제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그 엘더스크롤 겜을 그냥 플레이 해봤는데 완전 재미있었어요.
시간가는줄도 모를만큼 말입니다 결국 옆친구가 게임을 하는동안 이 게임만 한 경험이 있어요.


엘더스크롤 4


엘더스크롤 4 : 오블리비언 5주년 기념판, 엘더스크롤 4


집으로 돌아와서 엘더스크롤 겜이 또 생각나길래 제방에 있는 컴터에도 다운해서 설치해버렸네요.
컴퓨터에 설치는 어렵지않습니다. 인턴넷을 검색해보니 설치하지 않고도 게임이 되는 버전도 있고 데몬으로 설치및 실행하는 버전도 있던데 저는 걍 엘더스크롤 4 무설치로 설치했어요.

엘더스크롤 4, 엘더스크롤 4 : 오블리비언 5주년 기념판




엘더스크롤 4 : 오블리비언 5주년 기념판


그리고 그래픽관련관련된 에라가 난다면 비디오카드의 드라이브를 요즘에 나온 버전으로 UPDATE 적용하시면 되요.
행여나 ON-board 그래픽카드 이 엘더스크롤 4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분들 안계시죠? 온보드형식의 비디오카드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버겁습니다. 따로 그래픽을 장착하셔야해요. 보통 인기있는 그래픽카드는 지포스계열 에이티아이 2가지가 있는데. 자기의 그래픽의 종류가 맞게것을 고르셔서 업데이트하면 됩니다.
장착된 그래픽의 카드를 알아보시려면 내컴퓨터의 장치관리자로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