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10일 금요일

워크래프트 3 : 배틀체스트 설치/다운/오류정보

워크래프트 3 : 배틀체스트 설치/다운/오류정보

학교 후배들과 gs마트 근처의 pc방에 갔었는데요. 워크래프트2 겜을 하는 분들이 간혹 있더라구요.
많이하는 것들이 아니라 그런지 뒤에서 보는데도 알아 볼 정도였으니까요.
재미있게 하길래 제 앞 컴퓨터에 그 게임이 있길래 이 워크래프트2 게임을 잠시 플레이 해보니 진짜 재밌더군요.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못알아볼 만큼 말입니다 결국 옆친구가 게임을 하는동안 워크래프트2 게임만 했었네요.


워크래프트3


워크래프트 3 : 배틀체스트, 워크래프트3


집에와서 워크래프트2게임이 다시 하고싶어져서 집에 있는 컴퓨터에 다운해서 인스톨해 버렸습니다.
컴퓨터에 설치하는 방법은 별로 어렵지 않더라구요. 카페에 알아보니 설치하지 않고도 실행할수 있는 노설치 소스도 있고 가상시디프로그램으로 인스톨하는 버전도 있긴하던데 전 그냥 설치안해도 되는걸로 설치해 버셨습니다.

워크래프트3, 워크래프트 3 : 배틀체스트






워크래프트 3 : 배틀체스트


또 비디오관련 메시지창이 보이면 자기의 비디오카드의 드라이브를 최신의 버전으로 UPDATE 하시면 되는데요.
혹시 내장된 그래픽카드 쓰면서 이 워크래프트3 게임을 하시는 분은 안계실테죠. 내장형 그래픽 로는 이 게임을 즐기기 힘들겁니다. 별도의 그래픽을 설치하셔야 할겁니다. 게임하는 분들이 그래픽카드는 지포스계열 라데온 두가지가 있는데요. 자기의 그래픽의 종류가 맞게 걸 고르셔서 적용하면 됩니다.
자기의 그래픽의 카드를 알기 위해서는 내컴퓨터의 속성으로 가서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