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10일 금요일

워크래프트2 : 배틀넷 에디션 다운및 설치정보

워크래프트2 : 배틀넷 에디션 다운및 설치정보

학교 후배들과 학교 앞에 있는 pc방에서 놀다가 왔는데 워크래프트 하시는 손님이 몇 명 보이더군요.
mmorpg 것들이 아니었기에 멀찌감치 떨어져 봐도 알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하도 재미있게 하기에 제가 앉은 컴터에 설치된 이 워크래프트 게임을 잠깐 플레이 해봤는데 완전 흥미로웠습니다.
겜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를 만큼이나 말이에요 결국엔 옆친구가 게임을 하는동안 이 게임만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워크래프트2


워크래프트2 : 배틀넷 에디션, 워크래프트2


며칠있다가 워크래프트 겜이 생각나길래 집에 있는 컴퓨터에 다운로드받아서 깔았어요.
하드에 설치는 어렵지않습니다. 구글에서 알아보니 설치하지 않고도 플레이가 가능한 버전도 있고 데몬으로 인스톨하는 것도 나오긴 하던데 전 그냥 바로 실행되는걸로 설치해버렸네요.

워크래프트2, 워크래프트2 : 배틀넷 에디션




워크래프트2 : 배틀넷 에디션


비디오관련 메시지창이 나타나면 자기의 그래픽카드의 프로그램을 최신껄로 UPDATE 적용하시면 되는데요.
내장형 비디오카드 워크래프트2 게임 하시는 분들 안계실테죠. 온보드형 그래픽카드로 이 게임을 즐기기가 어려울겁니다. 별도의 비디오카드를 장착하길 권장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장착된 그래픽은 엔비디아 ATI Radeon 두종류가 있는데. 본인의 그래픽의 사양에 맞게것을 골라서 update 하면 됩니다.
장착된 그래픽카드의 종류를 알기 위해서는 내컴퓨터에서 장치관리자로 볼수 있습니다.